기업정보

비전

VISION 2023

고객의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기업

고객 생활 전반에서 다양한 관계를 맺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행복을 가져다 주는 기업
신세계가 이루고자 하는 궁극적인 목표로, 신세계라는 브랜드가 고객 삶의 한 부분으로 자리매김 하는 것

확고한 지역 1번점 구축

신세계가 선도해 온 차별화된
럭셔리 백화점을 복합 · 타운형 점포
및 지역 밀착형 점포로 업그레이드

사업 포맷 다각화

보다 많은 고객에게 신세계의
가치를 제공 하기 위해
다양한 형태의 유통 포맷을 전개

컨텐츠 혁신

의식주 충족을 뛰어넘어
Total Lifestyle Store로 진화하기
위한 신세계만의 차별화된 가치 제공

조직 문화 혁신

「도전」, 「소통」, 「전문성」을 지향하는
기업문화를 바탕으로, 임직원에게 최상의
처우 제공 및 최고의 자부심 함양

선진 수익구조 설계

안정적 재무구조 확보와 함께
지속 성장 위한
투자 선순환 체계 구축

핵심가치

Customer

  • 기업의 존재 이유이며 모든 생각의 출발점

  • 3분류 고객

    찾아와 주시는 고객

    파트너인 협력회사

    내부고객인 임직원

  • 고객 행복을 위해 「존중과 헌신」이 필요

Fashion

  • 새롭고 세련된 사고와 태도

  • 「감성과 창의」를 통해 항상 새롭고 세련된 MD ·
    서비스 · 문화 · 시스템 도입

  • 최고의 전문가

Pride

  • 고객 Pride

    나의 라이프스타일을 책임져주는 기업

    나를 행복하게 해주는 기업

  • 임직원 Pride

    「긍지와 열정」

    진정한 신세계의 주인

인재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