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서비스

대구신세계 고객 권익 서비스 제도

고객과의 약속을 가장 소중히 지켜갑니다.

대구신세계는 고객과의 약속을 가장 소중히 지켜갑니다. 고객이 요청한 사항(상품 수선, 배달, 상품 제공)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며 해당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경우 대구신세계의 내부 규정에 근거하여 합리적인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항상 신선한 식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대구신세계는 고객에게 위생/품질에 이상이 없는 항상 신선한 식품을 제공하고자 노력합니다. 만약 위생/품질에 이상이 있는 식품을 구매한 경우 대구신세계의 내부 규정에 근거하여 합리적인 보상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책임감 있는 수선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대구신세계는 책임감 있는 수선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 구매하신 상품 중 현재 영업을 하지 않는 브랜드(미입점 브랜드 행사, 퇴점 등) 상품의 경우 편리하게 수선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물포장에 선물교환증을 동봉해 부담 없는 선물을 전달합니다.

신세계는 선물을 구매하실 때 받으시는 분이 편리하게 상품을 교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선물교환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APP을 통해 친절 브랜드에 대한 고마움을 쉽고 편하게 표현할 수 있습니다.

대구신세계는 고객의 만족/건의 의견을 보다 가까이 청취하고 개선하기 위하여 APP에 고객의견 청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단, 전자 영수증은 신세계 제휴카드 및 포인트 적립 시에 발급됩니다.

APP을 통해 SSG 개런티 카드를 반영구적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신세계는 구매한 상품의 편리한 A/S를 제공하기 위해 APP을 통해 개런티 카드를 촬영, 보관하는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자영수증과 함께 개런티 카드를 반영구적으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단, 브랜드별로 인증 범위 및 적용 범위가 다를 수 있습니다.

소비자 권익 보호 활동

대구신세계는 소비자가 정상 품질의 제품을 제공받을 권리를 보장하기 위하여 사업장에서 구매한 제품 중 명백한 불량이 발견된 경우
가맹점의 환불 과정과 별개로 당사에서 먼저 환불처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당사의 환불 선처리를 통해
신속히 양품 제품을 교환 또는 제품 구입에 사용된 재화를 환불 받을 수 있으며,
신세계는 이를 통해 고객 서비스 만족도 제고를 이룰 수 있습니다.

- 교환·환불 선처리 절차 -